VIP주차+개별주차공간 관리+주차공간지킴이

주차공간지킴이는 세련된 외관과 참신한 구조, 다양한 기능과 함께 간편한 조작, 강력한 보안장치를 겸비하고 있습니다.

고급주책의 지정주차공간이나 쇼핑센터, 호텔, 오피스 공항 등의 주차장 운영에 있어 보다 쾌적하고 효율적인 관리를 위한 든든한 도움이 되어 드릴 것입니다.
1. 강한 압력에 견딜수 있는 저항력

주차공간지킹니는 하강상태에서 500Kg까지 아무런 파손없이 저항할 수 있는 탄탄한 구조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2. 잠금기능

리모컨으로 제어하므로 지정된 주차공간의 무단 사용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3. 수동조작

파워부족이나 잠금장치의 오동작, 리모컨 분실등이 발생했을 경우 배터리를 분리해 수동으로 잠금장치의 상승/하강 조작이 가능합니다.
4. 방수처리

주차공간지킴이 방수보호등급은 IP65는 먼지와 같은 이물질을 물로 씻어낼 수 있는 레벨로 사용자의 관리 여하에 따라 청결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5. 외부 충격시의 자동전원 오프

자동주차공간지킴이는 상승/하강 동작중에 외부로 부터  충격이 가해질 경우, 모터의 파손을 방지하기 위하여 자동으로 전원이 차단되기 때문에 외부충격으로 부터 지킴이 본체를 보호할 수 있습니다.
6. 파워부족표시

배터리 충전이 필요할 경우 지킴이의 전면 LED가 깜빡이게 되므로 사용자가 배터리를 재충전해야 할 시기를 눈으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7. 외부충격시의 경보장치 – 차량도난방지

주차공간지킴이는 상승상태에서 외부의 강제조작이나 충격이 있을 때에는 강한 경보음을 울림으로써 부정조작(장치도난)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